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로 총 40명을 선정해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체험 고객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한 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에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마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내려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 올린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정수기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 등에 있어 혁신을 갖춘 아이콘 정수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30년 정수기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