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불스원이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API-SP’ 규격에 부합하는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365: PROJECT’ 제품은 번거롭고 복잡한 엔진오일 관리를 보다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으로 해결하고자 개발한 엔진오일 전문 브랜드다. 특히 1만5000km 이상 주행거리에서도 장시간 뛰어난 성능이 유지되는 고성능 엔진오일로, 1번의 교환으로 1년 이상 엔진오일 걱정없이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합리적인 제품이다.
또한 엔진오일이 고유의 성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합성 기유(베이스 오일)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운전자들의 평균 주행 패턴을 정밀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주행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 배합해 ‘365: PROJECT EVERYDAY’와 ‘365: PROJECT WEEKEND’ 2종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365: PROJECT 2종은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해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만8900원이다.
조성규 불스원 엔진오일담당 과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365: PROJECT’ 엔진오일은 합성엔진오일의 가격과 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라며 “불스원의 엔진 케어 노하우가 담긴 엔진오일 신제품과 함께 내 차 관리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합리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신제품 ‘365: PROJECT’ 2종 출시를 기념해 25일 밤 9시에 네이버쇼핑에서 온라인 런칭쇼를 진행하며, 런칭쇼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