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형 카이옌이 4만1725대가 인도되며 성장을 주도했다. 마칸은 4만7367대가 판매되며 포르쉐 베스트셀링 모델로서의 입지를 계속 이어갔다.
지역 별로는 중국·북미 시장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중국의 경우 28% 판매 성장을 기록했으며 아시아태평양·아프리카 및 중동에도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5만7397 대가 인도되었다. 특히 중국에서는 수요가 점점 늘고있는 2도어 스포츠카가 긍정적인 성과에 기여했다.
이어 “2분기에도 WLTP 규제와 가솔린 미립자 필터 기술 전환의 여파를 실감했다”며 “유럽 시장의 감소 추세에도 중국과 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기록해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