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영상은 ‘더 크게 누리는 티구안, 5+2’라는 광고 카피처럼 기존 티구안에 2개 시트가 추가 됨으로써 가능해진 다양한 만남의 모습들로 ‘사람 중심’이라는 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자녀와 나들이를 즐기는 ‘라떼파파’, 반려견과 함께하는 멋쟁이 할머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더욱 넓어진 티구안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광고 영상 말미에 브랜드 문구를 대체하는 ‘사운드 로고’는 국내 최초로 남성이 아닌 여성의 음성이 사용됐다.
또한 티구안 라인업 중 최상위 옵션 사양을 채택했음에도 40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총괄팀장은 “5+2 티구안을 통해 가능해진 다양한 만남의 형태들, 이를 통한 즐거운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묘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뉴 브랜드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 철학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