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동 VIP 고객 대상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

1600㎡ 규모 로얄스위트룸서 LG 시그니처 全 제품 진열
  • 등록 2017-06-26 오전 10:00:02

    수정 2017-06-26 오전 10:00:02

LG전자가 6월 한 달 동안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 로얄스위트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에서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전자(066570)가 초(超) 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동 부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 27일~6월 24일)에 맞춰 6월 한 달간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등 약 400명을 초청, 두바이 팜주메이라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Waldorf Astoria Hotel)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8월 UAE와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 것이다.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 규모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의 모든 제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과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세탁기 등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 스냅타임
    2024년 09월 27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2024년 09월 26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09월 25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09월 24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3일 오늘의 운세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