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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운영하는 파우컴퍼니가 플랫폼 역량 강화를 위해 조직을 개편하고 신임 미디어 그룹장을 영입했다.
파우컴퍼니는 2019년 다음커뮤니케이션, SK텔레콤, 11번가 등을 거친 김수경 대표가 취임하면서 본격적으로 뷰티 플랫폼 사업을 추진해왔다.
그런데 이번에 ‘파우더룸’ 커머스의 핵심인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해 파우더룸 디지털 및 유투브 채널 콘텐츠 제작, 운영 팀들을 미디어 그룹으로 통합하고 서지아 그룹장을 전격 영입했다.
서지아 그룹장은 “뷰티 분야에서 15여 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 뷰티 브랜드 및 콘텐츠 서비스 관련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파우더룸’이 플랫폼 리더로 도약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뷰티 콘텐츠 제작을 통해 ’파우더룸’만의 콘셉트를 확립하고, 나아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매개체로서 미디어 그룹 성장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