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어부는 지난 2017년 방영을 시작한 시즌1부터 이경규, 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나서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출조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 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낚시는 지루하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동호인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국내 대표 리얼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2월 시작한 시즌2 역시 안정적인 시청률과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으며, 렉스턴 스포츠 칸 지원차량은 오는 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분부터 등장할 예정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쌍용자동차가 주최, 레드펄스가 후원하며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3일부터 총 5회 온라인 방식의 예선전을 진행하고, 100명의 진출자가 10월 18일 결선에서 우승을 겨룬다.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G4 렉스턴과 공유하는 고급소재와 편의사양을 적용해 탑승객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첨단 안전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향후 낚시를 비롯한 레저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쌍용자동차는 대회일정에 맞춰 관련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