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식반찬의 올해 설 명절 기간 매출이 현재(24일 기준)까지 120억원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1~2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며 명절 음식을 간소하게 준비하거나 장시간 매달리지 않고 간편식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는 평가다.
2013년 8월에 출시된 비비고 한식반찬은 매년 명절 시즌마다 좋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4년 추석 65억원 수준이던 매출은 2015년 설과 추석에는 70억원대, 90억원대로 크게 성장했다. 지난해 설에는 처음으로 100억원을 달성했고, 추석에는 매출 138억원을 올렸다.
비비고 한식반찬은 ‘비비고 남도떡갈비’와 ‘비비고 언양식바싹불고기’, ‘비비고 한입떡갈비’,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 등 총 5종이다.
<비비고 한식반찬>의 성과는 명절 시즌만이 아니다. 간편 조리제품이면서도 가정에서 조리한 음식 수준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연중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설 선물로 프리미엄 식용유 인기
☞CJ제일제당 "2020년 세계 만두 시장 점령한다"
☞설 선물, 아직도 마트·백화점에서만 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