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상품은 ‘육즙+왕교자’다. 기존 비비고 왕교자보다 돼지고기 함량을 늘려 더 진한 육즙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당면 없이 양파, 부추로만 식감을 살려 담백한 채즙을 더했다.
스페인 현지 맛을 구현한 츄러스 상품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쫀쫀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K디저트 특색을 살리기 위해 오리지널 시나몬 슈가 맛 외에 콘소메 맛을 추가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컬리 몰에서만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컬리 VIP, VVIP 고객에게는 지난 6일 선공개 했고 전 고객에게는 12일 오전 11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서귀생 컬리 상품마케팅 상품기획(MD)본부장은 “맛에 진심인 두 회사가 함께 기획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쳤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최상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상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