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중국 등 총 4개국 30여 개 대학의 학생들이 참석한 ‘브레인히어링 아이디어 공모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공모전에 대한 소개와 핵심포인트, 유의사항 등 공모전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내용이 소개됐다.
올해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의 음향철학인 ‘브레인히어링’을 기반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기술 ‘Life-Changing Technology’ 실현에 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며 △서비스 △수익 창출 아이템 △캠페인 아이디어 제안 중 하나를 선택해 기획안, 영상, 디자인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국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개인 또는 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7일까지 오티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후 예선 접수를 하면 된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지 못해 아쉽지만, 비대면으로나마 소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실현 가능성 높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구체화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