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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과 하지 않을 일 한 가지를 약속한다. 프립은 여성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인티메이트 코스메틱 브랜드 ‘세이브;(SAIB)의 지목을 받았다.
임수열 프립 대표는 “환경보호 노력은 우리 사회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는 프립에게도 중요한 가치”라며 “프립과 임직원들이 먼저 일상 속 환경보호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관련 액티비티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