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탄탄면공방)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에이티컴퍼니가 운영하는 한국식 탄탄면 전문점 탄탄면공방은 6월 라디오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탄탄면공방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홍보 지원의 일환으로 광고비 전액을 가맹본사에서 부담하며, 지난 1월부터 라디오광고를 통해 로고송인 ‘탄탄송’을 지속해서 노출하고 있다.
탄탄송은 ‘매콤 고소 국물’, ‘쫄깃 탱글 면발’의 맛과 식감이 연상되는 노랫말로 브랜드 특색을 살리고, ‘맛있게 탄탄! (호로록!)’이라는 입에 착 달라붙는 반복되는 광고 카피로 중독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부르기 쉬운 가사와 친근한 멜로디를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을 사로잡았으며 브랜드명인 ‘탄탄면공방’의 반복을 통해 청취자의 브랜드명 상기도를 높였다.
탄탄면공방 라디오광고는 K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김태훈의 프리웨이, 조우종의 FM대행진, 박명수의 라디오쇼, 정은지의 가요광장, 황정민의 뮤직쇼, 이각경의 해피타임, DAY6의 키스더라디오)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탄생 6주년을 맞은 탄탄면공방은 30년 경력 생활의달인 명장이 만드는 대한민국 최초 탄탄면 전문점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탄탄면뿐만 아니라 충남 청양고추로 산뜻한 매운맛을 더한 청양탄탄면,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사천탄탄면을 비롯한 치즈탄탄면, 새콤비빔탄탄면, 마라탄탄면, 냉탄탄면(시즌 한정), 얼큰탄탄국밥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한국식 탄탄면을 선보이며 탄탄면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