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행정 ▲디지털경영 ▲디지털 상거래 ▲디지털 기술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디지털 브랜드 등 7개 분야 56개 업체가 응모했으며 성균관대학교·충청북도·롯데마트등 최종 21개 기관과 업체가 상을 받았다.
모두투어가 수상한 `디지털 브랜드 대상-고객만족 브랜드 부문`은 산업자원부 장관상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쓰고 기업경쟁력을 추구하는 기업에 수여된다.
모두투어는 디지털 경영 구축 체계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종합 여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인트라넷에 공개, 모두투어 전임직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