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K매직 |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K(034730)매직은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광고를 방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믿음직’, ‘바람직’, ‘놀람직’, ‘그래서 매직’, ‘매일 매일 만나봄직’이라는 구성으로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했다. SK매직은 TV광고 외에도 라디오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방침이다. 특히 평창올림픽으로 인한 TV시청률 상승을 활용,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본질을 끊임없이 혁신, 고객의 불안·불편을 해결해 나간다는 다짐을 담고 있다”며 ”고객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수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여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