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에서 하이퍼로컬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스토리를 모집하는 ‘제1회 전문가모드 사례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당근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전문가모드’를 활용한 기업 및 브랜드 마케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6천만원 상당의 당근 광고캐시 및 백화점 상품권이 수상팀들에게 지급되며, 전문가모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당근 광고팀에서 1:1 컨설팅 기회도 제공한다.
공모전 종료 후에는 당근비즈니스 홈페이지에 당선팀의 성공 스토리 인터뷰를 게재해, 보다 많은 마케터들에게 노하우를 확산할 예정이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당근 전문가모드는 출시 후 광고주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고도화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며 “여러 업종에서 다양한 목적의 캠페인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하이퍼로컬 플랫폼 당근을 활용한 마케팅 니즈가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발굴하고, 보다 많은 마케터들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 광고 대행사, 미디어렙사 등 전문적이고 큰 규모의 광고 집행을 원하는 광고주들을 위한 당근의 광고 솔루션이다. 광고 타깃과 목적, 캠페인, 예산 등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마케터가 원하는 최적의 형태로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