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의 일환으로 멤버십 회원을 위해 체감 효과가 높은 혜택들로 구성했다.
우선 쇼핑 결제금액의 일부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동 적용되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상품 결제금액의 3%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하나의 상품으로 2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같은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해 결제금액을 20만원 넘기는 경우도 가능하다. 횟수 제한이 없어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무제한으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시는 구매결정 완료일에 따라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매월 25일에 지급한다.
최대 53% 할인가격의 ‘클럽 전용딜’도 한정수량 선보인다. 추석 귀성길 주유비를 할인한다. HD현대오일뱅크 주유 할인 상품으로 ℓ당 2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멤버십 전용 쿠폰코드를 발급받고 HD현대오일뱅크 ‘카앤’ 앱에 코드를 등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스마트 주유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영화예매권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G마켓은 메가박스 일반 예매권을 53% 할인해 7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1개 ID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외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삼립의 ‘대왕 보름달빵 DIY 케이크 키트’를 단독 특가 1만 1900원에 판매하며 G마켓은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유니버스 클럽 특가 14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추석 선물, 명절 장보기 등 씀씀이가 커지는 명절을 앞두고 멤버십 고객을 위해 쇼핑 비용 절감효과를 볼 수 있는 캐시백 이벤트와 명절에 활용하면 좋은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며 “연회비 인하, 연회비 이상의 캐시백 등 기존 파격 혜택도 유지하고 있는 만큼, 가성비가 좋은 쇼핑 멤버십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