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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 영국과 미국, 홍콩과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되는 대규모 글로벌 프로젝트다.
맥캘란은 이번 ‘메이크 더 콜’ 캠페인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도전 정신과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다양한 문화행사 및 시음회 등을 공격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SNS 및 영상 등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 맥캘란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 진행된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싱글몰트 시음행사 ‘컬처클럽’을 더욱 확대 진행할 방침이다.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문화 코드, 이른바 책·향수·음악·영화 등과 같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맥캘란에 접목해 각박한 삶 속에서 진정한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에드링턴 그룹에서 전개하고 있는 맥캘란은 글로벌 넘버원 싱글몰트 브랜드로, 가장 좋은 물, 보리, 이스트, 제조 비법, 셰리 오크통을 사용하며 수백 년이 넘도록 고유의 장인 정신과 전통을 고수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