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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추석 명절 연휴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에게 서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가족간의 사랑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와 서울시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최근 취업, 창업 등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청년들에게 고향에 있는 가족들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희망을 북돋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힘을 내, 영(Young)수증’ 캠페인은 오는 4일부터 19일까지 16일간 접수를 받으며 우수작 심사 결과는 2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NS댓글 공모 이벤트나 해시태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마트24(페이스북) 또는 서울시(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의 SNS를 팔로우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은용 마케팅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긴 연휴에도 불구하고 귀향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작지만 뜻깊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리브랜딩 하고 있는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가 좀 더 고객과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