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 주문형비디오(VOD) 업체인 홈초이스는 17일부터 ‘한국 영화 클래식 특집관’ 및 ‘추석연휴 특집관’ 서비스를 한다.
‘한국 영화 클래식 특집관’은 임권택, 이장호, 김호선, 하길종 등 거장 감독들의 초기 작품들로 ‘길소뜸’, ‘내마음의 풍차’, ‘바보들의 행진’, ‘겨울여자’ 등 총 25 편이다. 디지털케이블TV 시청자라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1970년대 국내 최대 영화 제작사인 화천공사 출신 감독들의 작품들이 선보이는데, 이장호 감독의 ‘별들의 고향’, 임권택 감독의 ‘만다라’, ‘아다다’ 등 감독들의 필르모그라피로만 들어왔던 작품들이 대거 포함돼 관심이다.
추석안방영화관에서는 ‘미스터 고’, ‘더 테러 라이브’, ‘뫼비우스’, ‘천안함 프로젝트’ 등 최근 개봉된 화제의 한국영화들이 대거 포함됐다. 천안함 프로젝트는 최근 개봉 하루 만에 상영이 중지돼 관심이다. ‘아이언맨3’, ‘스타트렉 다크니스’, ‘잡스’, ‘위대한 게츠비’ 등 할리우드 대작들도 포함됐다.
우리아이놀이터에서는 ‘크루즈패밀리’, ‘라푼젤’, ‘더 자이언트’, ‘파워레이저 캡틴포스’ 등 미취학 아동들도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많다.
포켓몬 극장판 ‘뮤츠의 역습 극장판’, ‘뮤츠 나는 여기에 있다’, ‘포켓몬스터 흑의 영웅 극장판’, ‘포켓몬극장판 큐레무vs성검사’, ‘포켓몬극장판 백의영웅’, ‘포켓몬극장판-환영의패왕조로아크’도 특별 패키지 가격(9900원)으로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한가위 영화] 케이블TV 미국·중국 인기드라마 편성
☞ [한가위 영화]과천과학관이 추천하는 SF영화 7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