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bhc그룹은 지난 2017년부터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을 운영, 도움이 필요한 곳을 봉사단원이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나눔과 상생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부터는 bhc그룹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봉사단 이름을 BSR 봉사단으로 변경했으며, 지난 3일 8기 단원 10명을 선정해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최종 선정된 봉사단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 제공,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bhc그룹 관계자는 “BSR 봉사단의 가장 큰 특징은 2017년 최초 발족된 이후 꾸준히 나눔과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지속성이며 올 한 해도 매달 2회씩 꾸준히 지역 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살필 것”이라며 “그룹의 ESG 경영이 본격화 및 BSR의 의미를 더욱 강조하고자 봉사단 명칭을 새롭게 명명했고 올 한 해도 봉사단원들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