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본’은 게임내 각 지역에서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모바일 헌팅 액션 RPG 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최소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다.
해당 게임은 탐험과 사냥의 재미뿐만 아니라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도 제공한다. 정글, 초원, 설산, 열대 우림, 사막 등 고유 환경을 지닌 대자연에서 사냥 실력을 기르고 생존 능력을 키워 생사를 위한 치열한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7종의 특색 있는 무기가 제공되며 몬스터와 전투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무기를 선택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친다. 전투 지원과 채집 탐사가 가능한 ‘호루툴’과 함께 싸우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지속되며, 게임 최초 접속 시 모든 이용자들에게 SR 등급 호르툴(예리한 이자벨라), SR 등급 방어구 상자, R등급 무기 선택상자, 골드 1만, 젬 500개 및 행동력, 제작 재료, 제작 토큰, 스킬북 등 대규모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토브는 플랫폼 사업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스토브는 그간 스마일게이트 IP와 국내외 인디 개발사 작품 입점에 주력해 온 것에서 한 단계 성장, 외부 IP들을 적극 입점시킬 방침이다. ‘와일드본’ 론칭 후 연이어 신작들을 론칭할 계획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