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 크림 라떼는 출시 첫 날부터 트위터에서 1만건 이상의 트윗 반응으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에서 10위 안에 링크되는 등 SNS와 온라인 게시판에서 ’인생음료’, ‘취저(취향저격음료)’, ‘매일 먹고 싶은 음료’, ‘자꾸 생각나는 음료’로 화제가 되면서 입소문이 났다.
슈 크림 라떼는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음료화해 부드럽고 풍부한 디저트의 풍미를 살렸다. 음료 위에 얹은 슈 크림은 따뜻한 봄을 표현하기 위해 봄의 색깔인 노란색을 띠고 있다.
스타벅스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봄 프로모션 기간인 3월 20일까지만 판매하려던 계획을 변경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 중이며, 현재 음료의 원부재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