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인터, 셀런과 전략적 제휴체결

  • 등록 2007-06-15 오후 2:45:34

    수정 2007-06-15 오후 2:45:34

[이데일리 양이랑기자] 벅스인터(034600)랙티브는 셀런(013240)과  셀런TV(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콘텐트제공과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셀런TV는 오는 8월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벅스인터랙티브는 자회사 벅스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만화등의 콘텐트를 셀런TV를 통해 제공하게 된다. 셀런TV를 통해서는 일반 FM라디오와 동일하게 TV나 모니터를 켜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음악채널을 감상할 수 있다. 벅스의 1800만 회원을 대상으로 한 콘텐트 제공과 마케팅이 가능해져 추가적인 매출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벅스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이번 제휴체결로 추가적인 매출이 기대된다"며 "향후 셀런에서 출시하는 신제품 셀런TV가 개방형 콘텐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업무 제휴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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