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프랑스, 독일, 호주, 러시아 등 코드제로 청소기 출시 국가를 중심으로 공개한 소개영상이 이달초 5개월만에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프랑스, 스페인, 한국 등에서 호응이 컸다.
이 영상은 아이들이 생일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즐겁게 노는 내용이 담긴 ‘선물’편과 공간 제약이 없는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진공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로봇청소기)의 활약으로 인해 설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외로움을 다룬 ‘외로운 청소기’편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는 각각 60초 분량의 영상 2편을 통해 생활 속 무선의 자유로움과 사용 편의성 등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냈다.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은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여준다. 4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았다.
신석홍 LG전자 청소기BD(Business Division)담당은 “차별화한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
☞ LG전자, 하반기 시장기대치 부합하는 실적 기대-하이
☞ LG전자, '안드로이드웨어' 전용 앱 개발 경진대회
☞ LG전자 노동조합, 라오스 국립병원에 'LG사랑방' 구축
☞ LG전자, 스마트TV용 ‘울트라HD 전용’ 앱 론칭
☞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신제품 7종 출시
☞ LG전자, 29일 3분기 실적발표 기업설명회
☞ LG전자, ‘그램’ 노트북으로 북미시장 출사표
☞ LG전자, 에너지·친환경 사회적기업 캄보디아 연수
☞ LG전자 ‘V10’ 지원금은 LG유플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