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 및 한국 국적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24명의 글로벌 마케터들은 다음 달 발대식을 갖고 오는 9월까지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이들 마케터는 유럽, 미주, 아시아 등의 지역별 6개 팀(4인 1팀)으로 나뉘어 항공 서비스 체험 및 해당 지역에 대한 SNS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2차례에 걸친 마케팅 스터디에도 참가한다.
이를 통해 아시아나는 글로벌 기준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지속 활용해 나갈 방침이다.
|
☞ 금호아시아나, 일본고교생 한국어말하기 대회 개최
☞ [포토]금호아시아나, 국내 베트남 유학생에게 장학금 지원
☞ '아시아나, 5만 학생에게 항공의 꿈 심는다'
☞ 아시아나, 샌프란시스코 사고 승객 72명과 보상합의
☞ 아시아나항공, 5일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모집
☞ 신세계, 인수戰 이탈…금호산업·아시아나 주가 급락
☞ 아시아나항공, M&A 프리미엄 제외해도 매력적-하나
☞ 금호산업 인수戰, 아시아나·광주신세계 등 관련株 급등(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