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종의 씨푸드 메뉴 이 외에도 해산물과 함께 맛과 영양을 더할 수 있는 뉴욕 페퍼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쟈스민 바비큐 폭립 등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씨푸드오션은 5월31일까지 씨푸드 관련 메뉴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총 20쌍의 고객에게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을 증정하고, 신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 2종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신 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다하누, 수제 명품 영양간식 `다하누 고로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우리아이 바른 먹을거리를 위한 수제 명품 영양 간식 `다하누 고로케`를 출시했다.
|
이 제품은 `우리 아이의 건강이 우리 미래의 건강`이라는 다하누의 기업이념에 따라 만들어진 수제 명품 고로케로 無색소, 無화학조미료, 無합성보존료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는 3無 첨가원칙을 지켜 `우리아이 1080` 마크를 부착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김포와 영월의 다하누 매장과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아이스커피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색 아이스음료와 저칼로리 아이스커피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아이스음료는 `전통 15곡 미숫가루`, `아삭아삭 배즙`, `1/2칼로리 아메리카노` 등 3종이다.
`전통 15곡 미숫가루`는 15가지 잡곡으로 만들어 전통 미숫가루를 재현했고 `아삭아삭배즙`은 과육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상품이다. `1/2칼로리 아메리카노`는 과당을 1/2로 줄여 칼로리를 낮췄다.
◇ 미니스톱, 콜팝 형태의 PB 상품 `콜치킨` 미니스톱은 콜팝 형태의 자사 PB상품인 `콜치킨`을 출시했다. 콜팝은 팝콘 크기의 순살 치킨을 콜라와 함께 한 컵에 담아 동시에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치킨전문점 등에서 판매하여 초·중학생들에게 인기를 끈 히트 상품이다.
이번 미니스톱에서 출시된 콜치킨은 1500원으로 일반 치킨전문점과 비교 시 양은 같으나 가격은 25% 저렴하게 출시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2주간 20% 할인된 가격인 12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치킨 원료는 국내산 마니커 제품을 사용하고, 콜라는 펩시콜라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