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한 싱글 몰트 캠페인 공개

‘싱글 몰트’로 트렌디하고 모던함 더한 발렌타인
싱글 몰트 3종 알리고 세련된 브랜드 품격 강조
광고 영상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할 것
  • 등록 2018-11-22 오전 9:21:59

    수정 2018-11-22 오전 9:21:59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새로 촬영한 발렌타인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브랜드 모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을 공식 론칭 한다고 22일 밝혔다.

발렌타인은 ‘Wanna Meet a Single?’ 캠페인을 통해 200여 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싱글 몰트 위스키 3종 글렌버기·밀튼더프·글렌토커스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발렌타인 싱글 몰트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을 전하고자 한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IPTV,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이정재·정우성이 함께 한 광고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기존의 전형적인 위스키 광고와는 다른 차별화를 시도했다. 감각적인 영상미에 매력적인 ‘싱글(Single·미혼남)’인 두 배우, 트렌디한 음악이 한데 어우러지며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은 ‘싱글’의 중의적 의미를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시작과 함께 두 배우의 대화 속에 매력적인 싱글이 등장한다.

자기만의 스타일이 확실하고 세련된 멋진 싱글로 ‘발렌타인 싱글 몰트’를 의인화해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인상적인 노을로 물든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상 파티가 배경으로 펼쳐지며 영상미를 더했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인 발렌타인 싱글 몰트는 글렌버기 15년·밀튼더프 15년·글렌토커스 15년 총 3종으로, 기존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3가지 핵심 몰트 위스키다. 고유한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지금껏 독자적인 라벨로 상품화되어 세계적으로 판매된 적이 없어 희소가치가 매우 높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발렌타인 200여 년 이상의 역사상 최초로 브랜드 핵심 몰트를 제품으로 공개한 것은 혁신의 상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 만의 개성 넘치는 풍미와 세련된 품격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