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은 ‘Wanna Meet a Single?’ 캠페인을 통해 200여 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싱글 몰트 위스키 3종 글렌버기·밀튼더프·글렌토커스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발렌타인 싱글 몰트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을 전하고자 한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IPTV,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은 ‘싱글’의 중의적 의미를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시작과 함께 두 배우의 대화 속에 매력적인 싱글이 등장한다.
자기만의 스타일이 확실하고 세련된 멋진 싱글로 ‘발렌타인 싱글 몰트’를 의인화해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인상적인 노을로 물든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상 파티가 배경으로 펼쳐지며 영상미를 더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발렌타인 200여 년 이상의 역사상 최초로 브랜드 핵심 몰트를 제품으로 공개한 것은 혁신의 상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 만의 개성 넘치는 풍미와 세련된 품격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