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올 상반기에 이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의 시즌2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빈폴 ‘24FW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이정하.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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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은 ‘서울 클래식’을 테마로 일상을 살아가는 익숙한 곳이지만 늘 새로운 트렌드가 생기는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 스타일에 트렌드를 세련되게 접목하는 식으로 브랜드를 알려나갈 방침이다. MZ세대 배우 이정하와 김혜준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빈폴과 함께 서울의 하루를 살아가는 앰배서더의 모습을 통해 익숙하지만 새로운 스타일링의 세계를 재조명했다. 맛집 탐험, 아케이드게임, 택시, 세탁방 등 젊은 층에게 익숙한 일상을 빈폴만의 가치를 담아 풀어냈다.
빈폴멘은 클래식 대표 아이템을 중심으로 캐주얼한 감성과 귀족적인 위트를 더한 고급스러운 프레피룩을 선보였다. 가죽 아우터와 케이블 니트, 와이드핏 카고 팬츠의 조합은 물론 클래식 헌팅 사파리, 와이드핏 데님 팬츠, 셔틀랜드 니트의 매칭으로 동시대 클래식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빈폴레이디스는 블루톤의 컬러와 실루엣의 변주, 클래식에 모던함을 가미한 스타일링으로 에너지 충만한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울 캐시미어 케이블니트, 오버핏셔츠, 풍성한 주름 스커트의 조합 뿐 아니라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 에코레더 큐롯팬츠 코디로 활동적이면서 경쾌한 룩을 보여줬다.
총 6편의 빈폴 브랜드 캠페인 콘텐츠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올 상반기에 이어 ‘익숙한 새로움’을 주제로 빈폴의 철학과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익숙함과 새로움이 교차하는 서울의 매력과 빈폴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접목해 젊은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