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코어는 연수기 제품 `캔프로 샤워필터`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면서 아토피성 질환과 탈모 증세가 개선됐다는 내용의 광고를 게재했다. 일례로 "오○○님, 14개월, 심각한 아토증상, 가려움, 짓무름 개선", "이○○님, 6개월 아들, 발진 짓무름 개선 및 성인 어른 탈모 개선" 등의 내용이 실렸다.
한편 국내 연수기 시장은 현재 웅진코웨이(021240)와 청호나이스가 40% 가량을 점유하면서 국내 2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고 공정위는 전했다.
▶ 관련기사 ◀
☞웅진코웨이, 1분기 영업이익 `사상 최대`
☞웅진코웨이, 1분기 영업익 최대..이익률 16%(상보)
☞웅진코웨이, 1Q 영업익 593억..전년비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