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고객과 유쾌하게 소통하고, 재미있고 색다른 방식으로 GiGA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올레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lleh.fb)’에서 개그우먼 박나래씨와 함께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는 보이는 소셜 이벤트, ‘별이 나에게 올레(이하 별올레)’를 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기업 페이스북 이벤트가 댓글로만 소통하던 것과 달리, 실시간 방송을 통해 댓글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보이는 소셜’을 지향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별올레’ 방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당당하고 적극적인 솔로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세 스타 개그우먼 ‘박나래’씨가 진행하며, 고객들과 함께 ‘솔로 만세’를 주제로 캐롤송을 만들고, 솔로를 즐기는 특급 노하우 등을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할 계획이다. 거침없는 캐릭터 소유자인 박나래씨를 통해 고객들과 유쾌한 소통을 나누고 참여와 공감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보스 스피커, 케익교환권,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선사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KT 마케팅부문 IMC 담당 신훈주 상무는 “최근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서 GiGA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공감을 확산시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별올레’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소통하고 GiGA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CJ 다이아 티비 콘텐츠 KT ’올레tv‘에서도 본다
☞KT `모바일로 잠 안자고 영화 오래보기 대회` 개최
☞KT "먼 바다에서도 위성 LTE로 통화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