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초이스는 설 연휴 기간(2일~6일) 동안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의 VOD 이용건수를 집계한 결과
극장 관객 167만명으로 다소 아쉬운 결과를 기록했으나 디지털케이블TV에서 뒷심을 발휘하며 <보헤미안 랩소디> 등 18년 최고의 인기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
지난 몇 주간 디지털케이블TV 방송 VOD 순위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해왔는데, 종영 직후인 설 연휴 VOD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줬다.
|
예능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SBS 런닝맨이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런닝맨은 SBS의 최장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나 혼자 산다>, <황후의 품격>, <목격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이 VOD 이용순위 10위권 내에 오르며 설 연휴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끌어들였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2018년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