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기기변경 찾아가서 해드립니다"

  • 등록 2012-04-26 오전 10:51:32

    수정 2012-04-26 오전 10:51:32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기기변경을 원하는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요금설계, 개통, 이용방법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간은 5월 한 달간이며 가정의 달 기념 고객 사은 행사의 취지로 마련됐다. LG유플러스는 평소 휴대폰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노년층 고객, 직장인, 자영업자 위주로 이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기기변경 업무를 전담하는 고객센터를 설치했고 전국 47개 지점에 현장 방문인력을 배치했다. 이들은 기본적인 개통 업무 외에 요금설계, 스마트폰 계정 등록, 필수 앱 설치 및 추천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서비스 신청은 LG유플러스의 기기변경 전담 고객센터(1644-5100)를 통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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