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평가에서도 나타난다. 국내 최대 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 다방이 지난 9월 전국 10∼50대 남녀 1만 716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2023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에서 전체 응답자의 41.7%가 가장 살고 싶은 브랜드로 아크로를 선택해 지난 2020년 이후 3회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하이엔드 주거의 시대를 연 아크로 리버파크와 아크로 리버뷰는 한강변 최고급 주거벨트를 완성하며 서울 부촌의 지도를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는 성수동을 신흥 부촌이자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탈바꿈시켰다. 서울숲과 어우러진 복합 주거와 문화, 업무 플랫폼이자 MZ세대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아크로는 역세권, 학군 등 전통적인 부동산 평가 지표를 넘어 지역의 변화를 주도하고 서울 부촌의 지도를 바꾼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최고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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