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발명, 취향저격 한우세트편’을 시작으로 ‘가성비 와인 베스트 6’, ‘살림 9단 주부에게 듣다! 실패 없는 선물 꿀팁’ 등 모두 7가지 주제의 선물세트 관련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의 이미지나 가격, 구성 등 기본적인 정보를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페이스북·유튜브 등 각 플랫폼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30대 고객 역시 매출과 고객수 모두 2013년에 비해 2015년 각각 2.4%P, 1.6%P 감소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팀장은 “2030 고객은 지금은 물론 미래의 성장을 위해서도 중요한 고객”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소통을 통해 이들이 다시 마트로 발길을 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이마트,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
☞이마트, 햇김 기획행사..최대 35% 할인
☞이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접수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