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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3 로드진 프로젝트는 차량 주행로에 가로 40m, 세로 60m의 데님 원단을 깔아놓고 이 위를 기아차 준중형 세단 K3로 주행하면서 드리프트(코너 주행시 엑셀레이터 페달을 끝까지 밟아 뒷바퀴를 옆으로 미끄러지게 하는 기술)로 표면에 마찰을 가해 원단을 워싱하는 신개념 프로젝트다.
기아차는 K3 고객들의 특성인 ‘젊음’과 ‘남과 다름’의 가치를 담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특히 K3 로드진 프로젝트는 새롭게 시도되는 자동차 활용 원단 워싱 작업일 뿐만 아니라, 역경을 딛고 꿈을 이룬 청년 디자이너 강성도와의 협업을 통해 그 의미를 더했다.
기아차는 3월 한 달 동안 K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강성도 디자이너 데님 클러치백을 제공하고,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명에게는 강 디자이너가 제작한 청바지를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5일까지 ‘디자인드 바이 케이(Designed by K)’ 캠페인 웹사이트 (http://kseries.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4월 13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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