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100220)의 초등 수학 학습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이 전국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성공적인 대입 학습을 위한 핵심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는 ‘에듀콘서트’를 개최한다.
딱풀리는수학 에듀콘서트는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자녀의 심리상태를 깊이 이해하고 이에 따른 대입 학습 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듀콘서트는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다. 1부에서는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가 ‘기억과 학습, 아이들을 위한 소통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이치우 비상교육 입시 평가 소장이 ‘초등부터 시작하는 성공적인 대입 학습 전략’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오상봉 비상교육 FC사업 총괄은 “자녀의 성공적인 대입은 자녀에 대한 올바른 이해에서부터 시작된다”며 “비상교육 딱풀리는수학이 준비한 에듀콘서트를 통해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성공적인 학습전략을 세워 대입까지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콘서트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딱풀리는수학’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