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푸드 어워즈는 식품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하고 국내외 우수 상품을 발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시상식으로, 힐링, 이노베이션, 푸드테크, 기호식품 총 4개 부문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힐링’ 분야에는 대밭고을 영농조합법인의 전통주 ‘대담 13’, ‘대담 15’, 더모어푸드의 간식 ‘바삭하고’, 칠갑농산의 간편조리식 ‘들깨 떡국, 수제비’, 로렌츄컴퍼니의 비알콜 와인이자 수면 음료인 ‘츄퍼뱅쇼 졸린가바’ 등 건강과 웰빙 분야의 우수 제품이 선정됐다.
이번 서울푸드 어워즈에 선정된 기업은 전시장 특별존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코트라 인증서와 인증로고를 발급받아 수출이나 유통, 홍보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서울푸드 어워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푸드 어워즈를 통해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상품의 성장과 판로확대의 길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한 ‘서울푸드 2023’은 39개국, 1316개사, 2515부스 규모로 내달 2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