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6일 이달중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6월12일부터 1박2일동안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할 캠프가족을 선발하는 `2010 남아공 월드컵 1박2일 응원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태극전사들의 첫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 다음달 12일부터 1박2일동안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4인용 가족텐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내달 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500가족을 선정하고 6월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FIFA의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기아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http://fifaworldcup.kia.co.kr)`를 개설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기원 시승단`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전세계 어린이들이 월드컵 마스코트인 자쿠미와 함께 경기장에 입장해 퍼포먼스를 펼치는 `기아 마스코트 프렌드`의 한국 참가자를 선발하고 있다.
세계 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 10개 팀이 남아공에서 결선을 갖는 아마추어 미니축구대회 `2010 남아공 미니월드컵 축구대회`의 한국대표 선발전 결선 경기도 오는 5월16일 남양주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양음선생, 아마존의 프로존클럽 오픈이벤트
☞쏘울, `미국서 가장 적합한 가족용 모델`로 선정
☞(VOD)오늘의 핫종목..기아차, 사상 최고가 경신 속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