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CCM 선포식에는 박봉권, 이석기 각자대표와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교보증권은 앞으로 각 조직의 부서장 및 실무책임자로 구성된 CCM 추진협의체를 통해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소비자 중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해 제도,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 중심 시스템을 구축해 나간단 방침이다.
고객 관련 이슈들을 전담하고 책임지는 최고고객책임자에는 김철우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직무대행을 임명했다.
한편 임직원에게 CCM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다양한 동기부여프로그램 실행해 소비자와 상생하는 경영을 이끈단 계획이다.
교보증권은 올해까지 CCM 체계를 구축하고 2024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CCM인증 획득을 목표로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