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결핵협회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발행하는 ‘2023 크리스마스 씰’은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대표작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아이를 안고 있는 엄마, 웃고 있는 아빠, 꼬마곰 등 보기만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캐릭터들이 결핵 없는 내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GS25는 씰에 익숙지 않은 젊은층의 관심을 끌기 위해 굿즈 소비 트렌드를 활용한 ‘씰&굿즈 세트’도 기획했다. △씰+그린씰 키링세트(8000원) △에코백+뱃지세트(1만8000원) △밀크컵 3종 세트(4만5000원) 등이다. 다음달 9일까지 우리동네 GS앱 내 사전예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결핵협회와 GS25는 지난 2020년부터 우체국, 학교 등에서만 판매했던 씰을 집 앞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손잡아, 국민들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였다. GS25는 크리스마스 씰 모금 실적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지난해 GS25의 크리스마스씰 매출은 전년 대비 206%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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