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정육각은 ‘리얼앤리치’ 콘셉트의 육가공 라인을 새로 선보이는 동시에 농장으로부터 1일 이내 배송하는 초신선 딸기 2종도 함께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정육각 |
|
리얼앤리치는 원물 고유의 풍미에 대한 정육각만의 철학을 담은 육가공 라인으로 함박 스테이크와 떡갈비가 첫 주자로 선정됐다. 육가공 특성을 반영해 풍성한 원재료 함량에 집중했다.
함박 스테이크는 육류 함량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두툼하게 수제식으로 반죽하고 직화로 구워내 조리 후에도 촉촉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떡갈비는 국내산 돼지와 소 두 가지 갈빗살을 섞어 쫄깃한 점이 특징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큐브 형태로 입자를 살려 식감을 극대화하고 직화로 한 번 더 풍미를 끌어올렸다. 부추도 풍성하게 넣어 향긋함을 더하고 전통 떡갈비 맛을 구현한 특제 소스도 입혔다.
함께 론칭한 ‘농장으로부터 1일’ 콘셉트의 딸기는 농장에서 수확한 당일에 선별, 포장까지 이뤄지며 1일 이내에 배송한다. 겨울철 당도가 가장 높아지는 비타베리와 설향 2종으로 스마트팜에서 균일한 품질로 재배하고 진한 단맛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숙도 및 크기로만 선별한다.
신상품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10~20% 할인하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전 제품에 적용되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정육각은 한 달간 매주 진행되는 신상품 출시 프로모션 ‘프레시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수 정육각 상품개발 총괄은 “정육각은 사업 초기부터 원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해온 만큼 가공식 개발 과정에서도 방향성을 지키는데 집중했다”며 “오직 정육각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 중이며 상반기에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