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자 세미나 개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정비 서비스 제공”
  • 등록 2019-03-07 오전 9:07:27

    수정 2019-03-07 오전 9:07:27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서비스 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9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이날 행사에서 △고객 신뢰 강화 캠페인 실시 △간편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발 등을 주제로 한 2019년 서비스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오토큐 직원 보호 강화 △오토큐 브랜드 상품 개발 등 서비스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지속 방안을 논의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오토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 최우선 마인드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기아자동차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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