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D-DAY를 맞춰라!’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자를 맞춘 손님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에 총 5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본인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제시된 이벤트의 제목과 내용을 올바르게 짝짓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선정된 500명에게 양 모양의 목베개, 안대, 쿠션 및 미니스탬프 5개를 제공한다.
|
☞ 에어부산, 부산~옌지 노선 정기 취항..국적항공사 중 처음
☞ 에어부산, LCC 최초 국제선 셀프 체크인 서비스
☞ 에어부산 16번째 항공기 도입
☞ 에어부산, 16호기 도입.."내년 중국·괌 노선 취항 준비"
☞ 에어부산, 교육기부대상·교육메세나상 수상
☞ 에어부산, 잇단 운항 지연·결항으로 빈축
☞ 에어부산, 부산~후쿠오카 항공편 결항..LCC 결항 잇따라
☞ 에어부산, 내달 7일부터 부산~옌지 주 3회 신규 취항
☞ 진에어, 김포~제주 노선서 2년 연속 LCC 1위
☞ [특징주]아시아나항공, 강세…유가 하락 효과에 제2LCC 추진 기대
☞ 제주항공, 내년 2월 대구~베이징 정기 취항.."LCC 최초"
☞ 'LCC업계 반란'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