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무료 운영, 부부만의 시간 갖자!

리솜스파캐슬,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등록 2011-12-22 오후 12:02:00

    수정 2011-12-22 오후 12:02:00

[이데일리 최일석 기자] 전국이 꽁꽁 얼어 붙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모든 걸 잊고 뜨끈한 온천수에 몸을 담가 심신을 녹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더불어 재미있는 즐길 거리와 이벤트까지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것이다.

천천향 온천수로 유명한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에 가면, 이 모든걸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겨울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새롭게 준비해 내년 2월 29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 성난 파도를 타는 듯한 아찔한 고저가 약 12초 간격으로 계속 반복되는 토렌트리버(파도풀)를 활용한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는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당일 10명씩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당일 기록 우승자는 천천향 무료이용권 2매와 롤케익을, 시즌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각각 제공된다. 즉석상품 제공 코너인 ‘파도헤쳐 보물찾기’는 매주 1~2회 게릴라성 이벤트로 진행된다.

◆ 베스트키즈 선발대회 매주 주말에는 천천향 파라원 무대에서 최고의 끼를 발산한 어린이를 선정해 축제가 끝난 후 천천향 연간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베스트키즈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또한 온천도 즐기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사회성도 키우는 ‘엄마와 함께하는 온천캠프’가 국내 최초로 열린다. 이 외에도 엄마와 아이들을 위해 천천향 실내의 휴게공간으로 운영되는 무료 찜질방 ‘사랑채’와 자녀와 떨어져 부부만의 시간을 갖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천키즈카페’를 무료로 운영한다.

◆ Health Party, Play Party, Event Party 여름 워터파크 못지않은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인해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서는 ‘리솜스파캐슬’의 자랑거리인 온천수가 제격이다. 기존에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한약달인탕, 커피담근탕, 홍초 블루베리탕, 홍초 복분자탕, 리솜포레스트탕 등 Best 5 건강탕 외에 올해는 편백나무 숲 속의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피톤치드 사우나를 추가로 신설했다.

이외 연계 이벤트로는 주변의 충의사, 윤봉길기념관, 추사고택 등 예산 문화유적 답사 및 사과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예산 슬로우시티 버스투어’가 매주 토요일 및 설날 당일 등 총 11회에 걸쳐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선뷔페와 함께 비보이 및 걸스힙합 공연이 펼쳐지고, 올해 마지막 날에는 가수 김혜연의 송년공연이 이 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오늘도 완벽‘샷’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