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은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구매 시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모공을 막지 않는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마무리되고 24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수분 선 에센스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회사 관계자는 “바른 직후부터 24시간까지 수분감이 지속되어 더위로 푸석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코어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면서 “1차 세안만으로도 쉽고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달 2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잦은 여름을 맞아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를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60% 할인가로 제공한다. 1개 구매 시 40%, 2개 구매 시 50%, 3개 구매 시 60% 할인해준다. 2개 구매 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와 앰플 미니어처 2종을 제공한다. 3개 구매 시 미니어처 2종에 톤업 크림도 추가로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에 가볍고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4세대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근본적인 피부 건강과 피부 체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을 통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의 산뜻 촉촉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