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입학→수업→장학생’ 등으로 이어지는 10대들의 생활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학생 고객들의 데이터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 다양한 데이터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고 아이패드, 이어폰, 백팩, 운동화 상품권 등 신학기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품들도 제공된다.
경품 외에도 이벤트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기용해 다양한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 된 22일(월)에는 공식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 되기도 했으며, 이후 공개된 추가 영상은 멤버들의 위트 있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며 총 280만 조회 수를 기록,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더받高득템中 이벤트는 기존 경품 이벤트와 차별화된 참여 방식 및 10대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 제공을 바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10대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데이터 쿠폰 추가 제공 및 설현과 방탄소년단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준다.
▶ 관련기사 ◀
☞ “초중고 모여라"..SKT, '방탄소년단'과 데이터 주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