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곽정은(사진=파크로쉬 리조트) |
|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따뜻하고 고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명상 클래스를 준비했다.
이달 29일부터 31일 아침, 저녁 4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메디테이션 랩 곽정은 대표가 스페셜 코치로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한다. 곽정은은 잡지 기자 출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인도 오앤오 아카데미 명상 트레이너 교육을 이수, 현재는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명상학 박사 과정 입학을 앞두고 있다.
첫 클래스는 29일 저녁 8시, 호흡 명상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알아차리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로하는 ‘휴식과 위로의 밤’으로 시작한다. 30일 아침 7시 30분에는 감각 명상과 감사 명상을 배워보는 ‘감사의 아침’, 저녁 8시에는 ‘사랑과 연결의 밤’을 주제로 한 자비 명상과 소울 싱크 명상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클래스는 31일 아침 7시 30분, 새로운 한 해를 앞두고 소망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내 삶의 방향을 생각하고 삶의 의도를 헤아려보는 시간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파크로쉬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저녁 7시, 플루트, 피아노, 싱잉볼의 아름다운 앙상블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인드풀 크리스마스 콘서트 :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를 토탈 웰니스 솔루션 플랫폼 ‘업폴’과 함께 진행한다. 콘서트는 마인드풀니스홀에서 20명 한정으로 펼쳐지며, 객실에서도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파크로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이다.
콘서트와 명상 클래스 참가는 파크로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고객은 백신 접종 증명서(접종 완료 14일 이후, 종이 또는 COOV앱, 네이버, 카카오) 또는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확인서(백신 미접종 고객)를 제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