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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지난해 6월,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해운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오픈, 여름 시즌 내내 부산과 이천 두 지역의 로컬 컬처를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 해운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매장 오픈 전부터 긴 줄을 늘어서고 ‘오픈런’까지 펼쳐지는 지역 명소가 됐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외관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샤퀴테리 샵(Charcuterie Shop·유럽 등지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육가공 식품 판매점)에서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느낌을 살렸다.
숨겨진 히든 앨리 공간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버거샵 너머 농구 코트와 정원 테라스에 ‘시몬스 스튜디오’가 자리한다.
3층에는 최근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기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의 브랜드 캠페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 디지털 아트가 전시된다.
시몬스 침대는 방문객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입장 시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작성 및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정기 검진 및 방역 등 안전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