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소이(ISOI)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고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라인 팩트맨의 신제품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이하 장수진 보습올인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제공=아이소이) |
|
아이소이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을 겪고 있는 남성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혜택으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리브영 전용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기획세트는 장수진 보습올인원을 메인으로, 함께 사용하면 좋은 남성 토너 제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과 함께 구성했다.
장수진 보습올인원은 자사몰 판매 1위를 기록한 멀티보습 ‘장수진’ 라인의 기술력을 남성 스킨케어에도 적용한 남성 올인원 세럼이다. 해당 신제품은 장벽, 수분, 진정을 동시에 케어해 민감한 남성 피부의 기초 체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토너, 에센스, 로션 과정을 하나의 제품으로 응축했다. 대표 성분으로는 피부와 유사한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5가지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추출물인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등도 함유했다.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 3중 보습 개선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수분 분포도의 경우 117.43%의 상승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피부장벽 손상방어 효과 임상 완료,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한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이번 장수진 보습올인원 기획세트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오직 올리브영 공식몰과 앱에서 3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