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왕대륙과 손잡고 한정판 클렌징 폼 출시

中 소비 심리 회복 기대감에 마케팅 시동
왕대륙의 키스 마크 디자인… 사진 카드도 동봉
구매 고객에게 왕대륙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도
  • 등록 2020-04-20 오전 9:01:13

    수정 2020-04-20 오전 9:01:13

비디비치가 왕대륙과 협업해 내놓은 한정판 페이스 클리어 클렌징 폼(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전속 모델 왕대륙과 협업한 한정판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중국 소비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중화권 톱스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고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는 등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 초 중국에서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을 시작했다.

비디비치는 스타 모델을 기용해 광고 촬영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협업 제품을 기획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에는 왕대륙이 직접 비디비치 립스틱을 바르고 찍은 키스마크와 사인이 새겨져 있다. 또한 왕대륙의 다양한 모습과 친필 메시지를 담은 무작위 사진 카드가 동봉돼 팬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할 예정이다.

왕대륙 또한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협업 제품 출시 소식을 직접 홍보하고 있다. 중국 내 판매 영향력 1위 왕홍인 웨이야 또한‘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어서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비디비치는 한정판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왕대륙이 직접 친필로 사인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웨이보 계정을 통해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과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해 티몰 내수관에 입점하면서 보다 넓은 타겟층의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왕대륙과 왕홍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고 한중 팬덤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중국 내 인지도와 점유율을 동시에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쯔위, 잘룩 허리 뽐낸 시구
  • 오늘도 완벽‘샷’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