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중국 소비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중화권 톱스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고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는 등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 초 중국에서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을 시작했다.
왕대륙 또한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협업 제품 출시 소식을 직접 홍보하고 있다. 중국 내 판매 영향력 1위 왕홍인 웨이야 또한‘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어서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해 티몰 내수관에 입점하면서 보다 넓은 타겟층의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왕대륙과 왕홍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고 한중 팬덤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중국 내 인지도와 점유율을 동시에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